
●●●특 징
● 한 대로 차량의 엔진 부동액의 빙점과 농도, AdBlue(DEF)농도, 워셔액 빙점, 배터리액의 비중, DOT4 브레이크액 끓는점 그리고 DOT4 PLUS 브레이크액 끓는 점 등 총 7항목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.
● Reichert의 Digital Multi-Chek7은 간단하게 버튼 하나로 자동차 의 상태에 대한 7가지 항목에 대한 측정수치를 사용자에게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 본 측정의 정확도와 정밀도는 ASTM/ISO 기준을 준수합니다.
● 엔진 부동액:차량 제작사의 요구사항을 엄격히 준수한다면 부동액 시스템의 고장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부동액 농도보다 높거나 낮으면 차량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. 적정 부동액 농도는 레디에이터, 히터 코어와 엔진 고장을 일으킬 수 있는 동결과 비등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합니다. 또 알맞게 섞여진 부동액은 부식으로부터 보호하고 워터 펌프에 대해 윤활유의 역할을 합니다. 그리고 ASTM D3321 기준을 충족합니다.
● AdBlue/DEF(Diesel Exhaust Fluid):알맞지 않은 농도는 디젤 차량의 선택적 환원 촉매(SCR) 시스템에 악영향을 끼치고 잠재적으로 손상시킵니다. 그리고 ASTM D7821-1-12과 ISO 22241-1 기준을 준수합니다.
● 와셔액:추운 날씨에 맞지 않은 농도는 차량 앞유리에 와셔액이 얼게 해서 위험한 운전 상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. 과도한 동결 방지 또한 앞유리의 와셔액 성분의 완벽한 불량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. 와셔액의 농도측정은 성능과 방비를 위해서는 매우 중요합니다.
● 배터리액:비중은 배터리에 있는 특정 셀의 충전상태를 가리킵니다. 본 기기는 이 유동액을 측정해 정비사에게 배터리 재충전 또는 교환에 대한 진단을 할 수 있게 합니다.
● 브레이크액:흡수된 수분은 DOT에 의해 지정된 비등점 보호 효과를 감소합니다. 충분하지 않는 보호는 브레이크 고장이 일어나게 합니다. 본 기기는 비등점을 측정해 브레이크액을 교환해야 하는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.
● 차량을 안전하고 신뢰하게 관리하는 정비 서비스를 신뢰합니다. 따라서 정비사는 첨단 디지털 진단기기를 사용해 방문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.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이 Multi-Chek7이며, 고객만족, 고객신뢰, 그리고 지인에게 소개할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.
● 고객들이 서비스를 받아야 할지 교체를 해야할지를 측정수치를 보고 쉽게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정비 센터는 본 기기를 사용해 고객의 신뢰와 향상된 수익을 느낄 수 있습니다. 또 매일 추가적인 유동액 서비스는 년간 추가적인 수입을 올리게 될 것입니다.
●●●제 원
| Model | Multi-Chek7 | |
| 화씨(℉) | 섭씨(℃) | |
| 측정 항목 | 엔진 부동액 어는점엔진 부동액 %농도DEF(Diesel Exhaust Fluid)%농도차량 앞유리 와셔액 어는점배터리액 비중DOT3 브레이크액 끓는점DOT4 브레이크액 끓는점 | 엔진 부동액 어는점엔진 부동액 %농도AdBlue(Diesel Exhaust Fluid)%농도차량 앞유리 와셔액 어는점배터리액 비중DOT3 브레이크액 끓는점DOT4 PLUS 브레이크액 끓는점 |
| 측정 범위 | 엔진 부동액 어는점:32∼-70℉엔진 부동액 %농도:0∼95%DEF(Diesel Exhaust Fluid)%농도:0∼50%차량 앞유리 와셔액 어는점:32∼-65℉배터리액 비중:1.000∼1.4635SGDOT3 브레이크액 끓는점:250∼500℉DOT4 브레이크액 끓는점:257∼527℉ | 엔진 부동액 어는점:0∼-57℃엔진 부동액 %농도:0∼95℃AdBlue(Diesel Exhaust Fluid)%농도:0∼50%차량 앞유리 와셔액 어는점:0∼-54℃배터리액 비중:1.000∼1.4635SGDOT3 브레이크액 끓는점:125∼275℃DOT4 PLUS 브레이크액 끓는점:150∼275℃ |
| 정확도 | 엔진 부동액 어는점:0.5℉엔진 부동액 %농도:1%DEF(Diesel Exhaust Fluid)%농도:0.1%차량 앞유리 와셔액 어는점:2℉배터리액 비중:0.0035SGDOT3 브레이크액 끓는점:5℉DOT4 브레이크액 끓는점:5℉ | 엔진 부동액 어는점:0.3℃엔진 부동액 %농도:1%AdBlue(Diesel Exhaust Fluid)%농도:0.1%차량 앞유리 와셔액 어는점:1℃배터리액 비중:0.0035SGDOT3 브레이크액 끓는점:3℃DOT4 PLUS 브레이크액 끓는점:3℃ |
| 교정 | 증류수 | |
| 자동온도보정 | 20℃(68℉) | |
| 프리즘 재질 | 유리 | |
| 광원 | 589nm LED | |
| 측정 온도 | 10 ~ 50℃(ATC) | |
| 온도 정확도 | ±0.25℃ | |
| 시료 온도 | 10 ~ 80℃ | |
| 전원 | 2AAA 건전지(10,000회 측정, 자동전원소멸기능) | |
| 크기/무게 | 54x27x100mm/약100g | |
| 등급 | IP65 방진/방수(완전방수 아님), CE, RoHS, WEEE준수 | |
'Reichert Technologi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휴대용 정밀형 당도계 (1) | 2025.02.24 |
|---|---|
| 디지털 부동액농도계/13940023/13940022/Glycerin-Chek/Reichert Technologies (0) | 2013.10.19 |
| 디지털 부동액 농도계/13940026/13940027/PG-Chek/Reichert Technologies (0) | 2013.10.19 |
| 디지털 부동액측정기/13940024/13940025/EG-Chek/Reichert Technologies (0) | 2013.10.19 |
| 디지털 다항목 부동액측정기/13940014/13940015/Multi-Chek/Reichert Technologies (0) | 2013.10.19 |